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도 빅사이즈를? 30주년 맞아 대용량 제품 출시

2024 트렌드 인사이트

by 쥰쓰89 2024. 6. 12. 23:39

본문

320x100

던킨, 30주년 맞아 '빅사이즈'로 승부수! 트렌드와 맛으로 승리할까?

출처: 던킨

 

1993년 한국 땅을 밟은 던킨은 30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변화하며 한국인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단순히 달콤한 도넛을 판매하는 브랜드를 넘어,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를 사로잡는 '진정한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제 던킨은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합니다. 지난 3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 특화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바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된 5종의 신제품 출시입니다.


던킨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단순히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한국 소비자들과 더욱 깊은 소통을 이어가고,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끊임없이 진화하는 브랜드임을 증명할 것입니다.

대용량 트렌드 반영한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 출처 던킨

이번 프로모션의 주목할 만한 제품은 바로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입니다. 최근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던킨의 대표 제품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를 기존 중량 대비 3배 이상 크게 선보였습니다. 크기는 지름 약 10cm로, 기존 제품보다 훨씬 큰 사이즈입니다. 이를 통해 혼자서 푸짐하게 즐기거나, 가족, 친구들과 나눠 먹기에도 충분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혼밥', '혼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가성비', '가심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용량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던킨은 이러한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반영하여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를 출시했습니다.

펀슈머 저격 '30th 먼치킨 한 판'

30th 먼치킨 한 판 : 출처 던

 

또 다른 신제품 '30th 먼치킨 한 판'은 펀(fun) 요소를 더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기존 먼치킨 제품을 한 판에 담아 제공하는 이 제품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30th 먼치킨 한 판'은 기존 먼치킨 제품을 한 판에 담아 제공하는 아이디어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소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국적 맛 강조한 '라이스 글레이즈드'와 '인절미 후로스티드'

라이스 글레이즈와 인절미 후로스티스 : 출처 던킨

 

이 외에도 '라이스 글레이즈드'와 '인절미 후로스티드'는 SPC그룹의 특허받은 토종 효모와 유산균을 활용한 발효종 기술, 국내산 이천쌀을 사용하여 한국적인 맛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던킨은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토종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지역 경제 및 전통문화 지원, 차별화된 맛과 품질, 식품 안전성에 대한 우려,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 등 다양한 요인들이 작용한 결과입니다.


던킨, 30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한국 시장 공략! 혁신과 변화의 시작

던킨은 전 세계 던킨 중 유일하게 커피 로스팅 공장을 운영하며, 단순히 도넛 브랜드를 넘어 고품질 커피와 함께 즐기는 '도넛&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한국시장에서 3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던킨은 최상의 커피 맛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의 '도넛&커피' 문화를 이끌어왔습니다.

 

이번 30주년 프로모션은 던킨이 단순한 '미국 도넛 브랜드'를 넘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진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30년간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온 던킨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 더욱 깊은 소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한국 도넛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던킨의 앞날을 기대해 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